1.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후 홈페이지 로그인
2. 희망강좌 수강신청
수강기간 내 잔여좌석 확인 후 수강신청(선착순 모집)
3. 할인적용
할인대상자는 증빙자료를 행정실 접수기간내 제출
4. 수강료 입금
수강생 본인이름으로 입금요망 (인터넷뱅킹, 무통장입금, 지로용지)
5. 입금확인
인터넷접수자만 가능
6. 개강
개강전 홈페이지에서 개강안내문 확인 후 수강
7. 환불
지정된 기간이후 환불 및 반변경 불가(폐강에 의한 환불 이외에는 수강일수만큼 금액 공제)

   


접수방법
  - 인터넷 및 전화, 방문 접수 모두 가능
  - 영어회화는 희망자에 한해 전화 예약 후 면접 가능(level test)
  - 토익특강은 입금순 지정좌석제

등록(수강료 납입)
  - 계좌이체 및 무통장입금, 고지서 납입 모두 가능(수강자와 입금자 명의가 다를 경우 반드시 전화요망)
  - 수강료납입고지서 : (행정실에 별도 비치)
  → 입금계좌 신한은행 140-003-172886 (예금주: 안동대학교 어학원)

환불 및 수강변경
  - 환불신청 및 수강변경 기한 :
   ※ 지정된 기간이후 환불 및 반변경 불가 (폐강에 의한 환불 이외에는 수강일수만큼 금액 공제
  - 환불 신청시 본인명의 은행계좌 번호 제출
  - 환불입금은 개강 후 1주일정도 소요

교재구입
  - 수강인원 미달로 강좌가 폐강될 수 있으니, 교재는 가급적 개강 후 구입

특전
  ※ 100% 출석한 수강생들에게 주어지는 외국어회화 Perfect Card 소지자는 바로 다음 차수 등록시 수강료 10% 할인
  ※ 모의토익 Perfect Card 소지자는 응시일로부터 6개월 이내에 일반강좌(외국어회화, 토익특강) 등록시 수강료 10% 할인

기타
  - 개강안내(강의실 및 교재)는 개강 전날 어학원 홈페이지 및 어학원 입구에 공고함
  - 각 반 정원 초과시 등록 조기마감 될 수 있음
  - 각 반 정원 미달시 폐강처리되며, 이 경우 반이동 또는 전액환불함
  - 공휴일로 인한 결강은 보강 실시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