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안동대어학원

본문 바로가기
  • 어학원소개
  • 원장 인사말

원장 인사말

국립안동대학교 어학원 홈페이지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국립안동대학교 어학원은 1984년 어학연구소로 시작하여 1996년 어학원으로 승격한 이래 지금까지 우리 대학 재학생들과 지역 주민들의 외국어 능력 향상을 위해 부단히 노력해 왔습니다.

국립안동대학교 어학원은, 재학생들의 외국어 능력 향상을 통해 취업역량을 강화하고, 지역사회화 국가의 발전에 주도적 역할을 담당할 수 있는 창의적인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다양한 교양 필수 및 선택 교과목을 수준별 수업으로 준비하고, 재학생들의 외국어 능력 향상에 대한 끝없는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다양한 비정규강좌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우리대학 어학원은 또한 지역 외국어 교사들의 직무 능력을 향상시키고, 지역 학생 및 주민들의 외국어 습득에 대한 욕구를 해소하고, 지역 기업과 기관의 세계화 열망을 충족 시키기 위해 교사 연수, 초중등학교 영어캠프, 외국어 특강, 맟춤형 위탁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함으로써 지역 사회에 대한 교육 봉사를 실형하고 있습니다.

우리대학 어학원은 국내 및 영미문화권 국가에서 초빙한 우수한 10명의 원어민 교수들과 10명의 내국인 교수들, 그리고 특별 초빙 교수들을 중심으로 체계적이고 효과적인 교육 프로그램을 여구하고 개발함으로써 어학원의 업무를 성공적으로 수행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국립대학교 어학원으로 오셔서 여러분들의 꿈을 이루십시오.
Come, Enjoy, and Learn !
국립안동대학교 어학원장